한국레노버, '레노버 리전 챔피언십-배틀그라운드 시즌 2' 성료
상태바
한국레노버, '레노버 리전 챔피언십-배틀그라운드 시즌 2' 성료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3.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는 지난 3월 3일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다나와 DPG존에서 레노버 리전 챔피언십 – 배틀그라운드 시즌 2를 개최하였으며,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지난 시즌 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 2로 돌아온 이번 리전 챔피언십은 19세 이상의 배틀그라운드 유저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대회로 경기장을 찾은 많은 관객의 환호 속에서 진행됐다. 2월 24일부터 28일까지 치열한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최종 선발된 480명의 배틀그라운드 게이머들은 솔로 대전 방식으로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쳤다.

오후 6시부터는 본선 경기를 거친 총 93명의 최종 진출자들의 결승전이 이어졌다. 특히, 트위치, 레노버 페이스북 라이브, 레노버 유튜브, 네이버 e스포츠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었으며, 총 3대의 카메라를 활용해 게임 모습과 게임대회 참가자 전체 뷰를 함께 노출해 생생한 경기 모습을 전달했다.

이번 대회 최종 라운드 우승자 3인에게는 레노버 게이밍 브랜드인 리전(Legion)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우승자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게이밍 리전 Y720 타워를 경품으로, 준우승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게이밍 리전 Y520 노트북 그리고 3등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27인치 게이밍 Y27F 커브드 모니터가 경품으로 주어져 눈길을 끌었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참가자 및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해 각종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대회 본선 참가자 선수 전원에게는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장패드를 증정했으며, ‘리전 Y920 타워’, ‘리전 Y720, Y720 타워’, ‘리전 Y520, Y520 타워’ 등 다양한 레노버 게이밍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레노버 제품 체험존은 물론 우승자 예측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 110S 및 M4A1 모형총, 레노버 노트북 슬리브를 증정하는 고객 추첨 이벤트 등을 마련해 대회의 즐거움을 더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