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6주년 맞은 ‘피싱마스터’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게임빌, 6주년 맞은 ‘피싱마스터’ 업데이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3.0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글로벌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4일로 출시 6주년을 맞는 모바일 낚시 게임 스테디셀러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빙고 이벤트’ 시스템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한줄 빙고를 완성하면 보상을 받고, 특정 모양의 빙고를 완성하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길드 인원수도 25명으로 확장된다. 길드 인원수가 21명 이상일 경우, 더욱 상향된 ‘길드 출석 보상’을 받게 된다. 최대 인원수에 따른 주간 보상 등도 변경하여 전반적으로 유저 편의성과 보상을 집중적으로 강화한다.

이 게임은 스마트폰에 특화된 ‘터치’, ’틸팅’ 등 낚시의 ‘손맛’ 기본기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롱런 중이다.

실제로 틸트 기능을 활용한 찌 던지는 조작법, 물고기의 종류와 상태, 줄을 풀고 당기는 텐션에 따라 진동으로 전달되는 낚시 본연의 재미가 세계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에 육박할 정도로 전 세계 마니아를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특히 핀란드, 대만, 파라과이 등지의 오픈 마켓 매출 순위에서 상위에 오르며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