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비첩 3-STEP 마스크’ 선보여
상태바
LG생활건강 ‘후 비첩 3-STEP 마스크’ 선보여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3.0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첩’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세안 직후 가장 효과 좋아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후 비첩 3-STEP 마스크’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후 비첩 3-STEP 마스크는 후의 대표적인 ‘비첩’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마스크로 순환 마스크와 자생 에센스, 자윤 크림을 차례로 사용해 피부를 가꿔준다.

세안 후에 첫 번째로 사용하는 순환 마스크는 ‘후’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비첩 순환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시트 마스크에 담은 제품으로 피부의 순환을 도와준다.

특히 세안 직후 스킨을 바르기 전에 순환 마스크를 가장 먼저 사용하면 효과가 극대화된다.

순환 마스크는 미세 섬유로 이뤄진 저자극 습식 극세사 시트를 적용해 들뜨지 않고 피부에 밀착되며 민감해진 피부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순환 마스크를 사용해 피부의 순환을 깨운 뒤 비첩 자생 에센스와 비첩 자윤 크림을 순서대로 사용하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할 수 있다.

후 담당자는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깨워주는 비첩 3-STEP 마스크는 집에서도 특별한 케어를 하고 싶거나 여행지에서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멀티 제품”이라며 “비첩 라인의 모든 제품을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께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