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SPC삼립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G9, SPC삼립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3.06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까지 SPC 삼립 전 제품 6개 카드사 2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G9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12일까지 ‘SPC삼립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G9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과제빵 대표기업을 넘어 종합식품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SPC삼립의 다양한 제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현대‧KB국민‧신한‧비씨‧롯데‧NH 등 6개 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SPC삼립 대표 상품인 ‘그릭슈바인 프랑크푸르터 핫도그’는 2만1900원에 판매한다. 카드 할인 시 1만742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냉동 아이스슈 세트’도 카드 할인을 통해 792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삼립 추억의 빵 3종인 ▲단팥빵 ▲크림빵 ▲보름달이 담긴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이며 당첨자는 13일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또한 제품을 활용한 ‘빵이야? 밥이야? 일단 만들어봐! 밥도그 황금 레시피’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9 검색창에 ‘삼립’을 검색해 확인 가능하다. 

임경진 G9 마트리빙팀 팀장은 “해당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파격 할인해 판매하고 추억빵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국민 간식을 보다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