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3월 개강…”강남, 종로, 대구 동성로 토익 수강생 몰려”
상태바
해커스어학원 3월 개강…”강남, 종로, 대구 동성로 토익 수강생 몰려”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3.0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종로, 대구 동성로 토익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이 3월 5일 주중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의 3월 강좌는 인기리에 수강신청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커스어학원 측은 “첫 토익을 2달 안에 졸업하기 위해 강남, 종로, 대구 동성로 해커스 토익학원을 찾는 이들이 많다”며, “이들의 단기간 목표점수 달성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 3월 토익 입문반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신토익 보카 교재(비매품)를, 전 레벨 종합반 수강생에게는 스터디룸/자습실 무료 이용권, 취업+자격증 인강 최대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개강 후에도 수강신청 열기가 뜨거우니, 빠른 등록은 필수라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해커스어학원은 영역별, 레벨별 스타 강사진과 베스트셀러 교재, 관리가 철저한 스터디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2달 안에 고득점 달성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선, 수강생의 후기를 통해 검증 받은 스타 강사 군단이 단기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토익 LC 한승태, 한나, 원정의 RC 김동영, 강상진 등 영역과 레벨에 따라 세분화된 전문 강사진이 수강생 개개인 맞춤형 강의를 선보인다. 또한, 강사진이 직접 적중 예상문제와 기출 포인트 등 추가 자료를 제작하여 제공하여 수강생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강남 해커스 토익 LC 한승태, RC 김동영 강사의 강의를 수강하고 2달 만에 945점을 달성했다는 한 수강생은 “한승태 강사가 알려준 스키밍, 탭핑, 쉐도잉으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 “김동영 강사의 문법 필기자료를 반복해서 봤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많이 나왔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승태, 김동영 강사의 강의는 이처럼 수강생들의 높은 지지를 얻으며 누적 수강생 72만 명을 돌파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인강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강의 누적 수강생 수 (중복 포함/ 2006년~현재)

매년 최신개정판이 출간되는 해커스의 베스트셀러 교재 라인업은 스타 강사 강의의 퀄리티를 높여준다. 3월 강좌 역시 최근 시험의 경향을 반영한 2018 최신개정판 교재를 활용한다. 특히, 토익 강좌의 경우 13년 동안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킨 ‘국민 토익책’ 해커스 토익 교재의 최신개정판으로 진행된다.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 1위 2005~2017 연간 베스트셀러)

관리가 철저한 ‘스터디’ 역시 수강생의 고득점 후기로 증명되고 있다. 수강생 개개인의 성향과 수준을 고려하여 스터디 조가 편성되며, 100명이 넘는 전문 조교진과 스타 강사진의 밀착 관리가 진행된다. 해커스어학원의 스터디는 무한 제공되는 학습 자료와 TEST, 스타 강사의 꼼꼼한 질의응답을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빡센 스터디’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해커스어학원의 ‘빡센 스터디’에 참여하고, 2달 만에 토익 965점을 달성했다는 한 수강생은 “성실하게 참여하는 스터디원들 덕분에 자극을 받았고, 경쟁하며 발전할 수 있었다”며, “혼자 공부하면 아무리 의지가 강해도 힘들 테니, 단어도 철저하게 외울 수 있는 스터디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