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디스 이즈 오프 더 월 브랜드 캠페인 선보여
상태바
반스, 디스 이즈 오프 더 월 브랜드 캠페인 선보여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3.0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 이벤트 진행…여성 스케이터들을 한 자리에
<반스 코리아 제공>

반스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의 새로운 챕터인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은 창의적인 인물들을 통해 반스의 슬로건인 ‘오프-더-월’의 본질을 소개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올해는 영상 콘텐츠와 체험 프로그램 등 여러 가지 플랫폼을 통해 액션 스포츠, 아트, 뮤직, 스트리트 컬처의 네 가지 문화를 조명하고 전 세계 창의적인 커뮤니티의 참여를 독려한다.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는 직접 스케이트 파크를 제작하고 워크숍을 개최함으로써 끊임없이 영감과 용기를 불어 넣는 인도의 여성 스케이터에 관한 이야기이다. 

반스는 세계 여성의 날인 8일에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 이벤트를 반스 스토어 압구정에서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수에 불과한 여성 스케이터들을 한자리에 모아 서로 격려하고 영감을 교류할 수 있는 창의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스케이트 비디오 스크리닝, 아티스트 오햄킹의 라이브 페인팅, 최근 주목 받고 있는 3인조 혼성 락밴드 새소년의 라이브 뮤직까지 여성 아티스트들이 중심이 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18 캠페인의 첫 번째 챕터 ‘걸스 스케이트 인디아’에 대한 더 많은 콘텐츠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풀 버전은 반스 오피셜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 채널에서는 해시태그 #OffTheWall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