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커마'이용한 '팔방미인' 선발대회(영상)
상태바
검은사막 모바일 '커마'이용한 '팔방미인' 선발대회(영상)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2.28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사로 '방탄소년' 멤버를 만들까... '워너원' 멤버를 만들까?

펄어비스가 리얼한 캐릭터 커스트마이즈 기능을 특징으로 하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최고의 커스트마이징 캐릭터를 뽑는 '검은사막 모바일 팔방미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검은사막 모바일'의 커스트마이징 관련 이벤트는 개성있고 멋진 캐릭터를 검은사막M 공식 카페 커스터마이징 게시판'에 올려주면 된다. 보상으로는 1등 1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7만원, 2등 1명에게 구글기프트카드 5만원, 3등 2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 4등 2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5등 2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 1만원이 제공된다. 아차상 100명에게는 검은사막M 인게임 보상인 외형변경권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를 확인한 유저들은 "갓겜 될려나", "커스터마이징 가즈아!", "아차상이 제일 좋은 것 같네", "누가누가 재미있게 꾸미기 대회인가", "해보고싶다"며 의욕을 불태웠다. 

 

'검은사막 온라인'에서는 커스트마이징 기능을 이용, 유명 배우 등 다양한 인물을 만들어 유저들끼리 공유되기도 했다. 검은사막 커스터마이징 클라스라는 유튜브 영상에서는 소희, 가인, 김유정, 아이유 등 국내 유명 연예인 뿐만 아니라 셜록의 베니딕트, 아이언맨의 토니스타크 등의 해외 유명인까지 커스트마이징하여 '진짜같다'는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얼마나 유명 연예인과 닮은 캐릭터가 탄생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검은사막M' 팔망미인 선발대회 이벤트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