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김광래 감사위원, ‘청렴기업 만들기’ 특강
상태바
지역난방공사 김광래 감사위원, ‘청렴기업 만들기’ 특강
  • 김경호
  • 승인 2012.06.2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김광래 상임감사위원(이하 ‘감사위원’)은 ‘기업의 지속성장 기반 구축을 위한 청렴기업 만들기’에 초점을 두고,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감사위원은 지난 4월 5일 취임한 이후 전국 15개 지사 순회를 통해 직원들과 직접 소통하며 청렴의식 함양을 위한 청렴·반부패교육을 시행한데 이어, 최근에는 신입사원들의 연수현장을 방문하여 입사 축하와 함께 특별강연을 실시했다.

김 감사위원은 신입직원들에게 “지금 마음속에 품고 있는 초심을 잊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여, 회사 발전을 위함은 물론, 개개인 모두가 에너지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으며, 아울러 감사업무에 대한 이해증진을 위해 컨설팅 감사, 감사정보시스템 운영 등 선진감사체계를 설명하였다.

또한, 향후 업무수행 시 윤리적 판단기준이 되는 ‘임직원 행동강령’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직원들의 직접 상담창구인 ‘감사 대화방’을 소개하기도 하였다.

김 감사위원은 “이러한 일련의 활동들이 우리공사의 자긍심인 청렴한 기업문화를 구축에 기여하고, 신입직원부터의 윤리의식 함양으로 향후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수행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2010년 종합청렴도 측정 이후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제3회 국민신문고 대상 부패방지부문에서 국무총리 단체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