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피, 팬톤머그 등 다양한 디자인 제품 ‘2018 경향하우징 페어’ 통해 선보여
상태바
더블유피, 팬톤머그 등 다양한 디자인 제품 ‘2018 경향하우징 페어’ 통해 선보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02.26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디자인 소품과 인테리어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 주식회사더블유피(대표 김정현)이 지난 25일 성황리에 종료된 건축․건설․인테리어 박람회 ‘2018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하여 자사의 팬톤머그 제품과 오곤 알류미늄 지갑, 부비 바틀 등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주식회사더블유피는 인테리어와 디자인 소품을 전문으로 유통 판매하는 기업으로서 룸코펜하겐, Aight 등 다양한 제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회사이다.

이번 경향하우징페어 를 통해 선보인 팬톤머그 제품의 경우 덴마크 디자인 스튜디오 Room Copenhagen 과 미국의 글로벌 색채기업 팬톤의 콜라보로 생산되는 팬톤 세라믹 컬렉션 제품으로서 북유럽의 기능성 디자인과 팬톤 고유의 컬러풀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같이 소개된 오곤(Ogen)의 알루미늄 지갑의 경우 다양한 색상과 문양, 편의성을 겸비한 지갑으로서 유럽 감성의 디자인과 함께 스키밍(skimming : 카드정보를 무단으로 복제하는 행위)을 방지해주는 RFID SAFE 기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세련된 유럽풍 제품들을 ‘2018 경향하우징페어’를 통해 선보인 주식회사더블유피 제품들에 대한 보다 제사한 정보는 더블유피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