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제이라이팅, '2018 경향하우징 페어 킨텍스' 참가해 도자기 조명 선보여
상태바
(주)엔제이라이팅, '2018 경향하우징 페어 킨텍스' 참가해 도자기 조명 선보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02.26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친환경 도자기 조명 (주)엔제이라이팅(대표 조남웅)이 2월22일 ~ 2월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2018 경향하우징페어 -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에 참가했다.

 

이번 '2018 경향하우징 페어' 와 함께 진행된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전시는 국내 최대 건축, 건설, 인테리어 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 개최되어 집을 구성하는 우수 건축자재와 공간을 꾸밀수 있는 스타일링, 인테리어 제품, 홈테이블 데코 소품까지 한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었던 전시였다. 

 

(주)엔제이라이팅(대표 조남웅)은 전문 도예가들로 구성되어 디자인,제작,생산에 이르기까지 전통방식은 계승하고, 새로운 현대식 기술을 접목시킨 도자기 조명 전문 기업이다.

국내 디자이너가 디자인하고 도예가들이 직접 제작하는 국내 핸드메이드 세라믹 조명회사 엔제이라이팅은 친환경적인 소재로 만들어지며, 변형-변색이 없고 분리 후 물세척이 용이하여 관리가 편하고 조명의 무게는 3~4kg으로 일반 철재, 유리조명의 무게와 비슷하다.

 

경향하우징페어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미니벨과 글로리제품과 밀키웨이 3등, 다이아 2등 등 모던 세라믹 조명 10종 등을 선보였으며, 보다 상세한 제품 정보는 엔제이라이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