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월드 대전 수집형 RPG ‘소울 오브 히어로즈’ 프리 오픈 서비스 
상태바
엔터메이트, 월드 대전 수집형 RPG ‘소울 오브 히어로즈’ 프리 오픈 서비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2.22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는 월드 대전 수집형 모바일 RPG ‘소울 오브 히어로즈’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프리 오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소울 오브 히어로즈’는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여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판타지 속에서 등장할 듯한 서구형 캐릭터뿐만 아니라 동양적인 캐릭터, 한국형 캐릭터를 수집하고 조합하면서 치열한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소울 오브 히어로즈’의 대규모 연맹전은 국가를 초월한다. 북미와 유럽, 싱가포르, 호주 등 여러 국가의 이용자들과 함께 대규모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이용자는 전 세계 연맹원들과 함께 연맹 기술을 개발하여 핵심 지역을 점령하고 승리를 쟁취하게 된다.
 
전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전략 전투를 즐기는 ‘소울 오브 히어로즈’는 금일부터 프리 오픈 서비스를 거쳐 오는 27일에는 그랜드 오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소울 오브 히어로즈’는 사전예약을 통해 전설 영웅과 갤럭시 노트8,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