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계열사별 대대적 인재 확보 나선다...인크루트
상태바
현대百, 계열사별 대대적 인재 확보 나선다...인크루트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2.2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워라밸 중심의 ‘통큰 복지’ 현대百, 2월 말 신입/경력 대거 채용 예정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별 대대적인 인재채용 진행

현대백화점그룹이 대대적인 인턴·신입·경력 인재 확보에 나선다고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22일 밝혔다. 

현대G&F, 현대리바트, 현대백화점, 한섬, 현대그린푸드 등 현대백화점그룹내 다양한 계열사들이 인력충원에 나선다.

현대G&F에서 마케팅팀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브랜드 PR전략을 수립 및 실행하고, 온라인 미디어 플래닝, 커뮤니케이션 컨텐츠 기획, SNS운영 등 업무를 담당하는 포지션이다. 

해당 부문에서 3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학사 이상의 구직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나, 능숙한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야 한다. 그 외에도 디지털 마케팅 경력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실무면접>인적성검사>최종면접>교육 및 입사 순으로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을 받는다. 

현대리바트에서 신입/경력직 품질검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가구품질검사를 담당하는 일로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갖추었다면 지원자의 전공은 불문한다. 단, 경력직 지원자는 동종업계에서 5년 이상의 품질검사 업무를 이행한 경력을 갖추어야 한다. 채용은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입사의 수순으로 진행된다. 25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에서 Duty free 물류 담당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물류 관련 계열을 전공한 초대졸 혹은 졸업예정인 자라면 지원 가능하며, 보세사 자격증을 소지하였거나 취업보호 또는 취업지원 대상인 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 및 입사 순으로 진행하며, 오는 28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한섬에서 2018년 정규직 전환형 대졸 인턴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크게 패션전문직과 일반관리직으로 이원화하며, TIME, LATT BY T, MINE 등 브랜드 담당자와 온라인MD, 회계담당자 등을 선발할 예정이다. 

2018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중 인턴기간 중 Full-time 근무가 가능한 자로서, 패션전문직에서는 의류/의상/패션/섬유/미술 등 관련 전공자를, 일반관리직에서는 상경계열 또는 패션 관련 전공자를 찾는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면접>2차면접 순의 채용절차를 거쳐 인턴으로 입사하게 되면, 3~5월 2개월 동안의 인턴평가기간을 거쳐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부여한다. 지원서 접수 마감기한은 3월 5일까지다.

현대그린푸드에서 2018년 상반기 IT실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웹/모바일)과 인프라운영(DBA) 2개 영역이며, 전산/이공계 학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 혹은 해당 전공 졸업예정자로서 3년 미만의 경력을 갖춘 자를 기본 모집대상으로 한다.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나 공인외국어 시험 고득점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실무면접&인적성검사>임원면접>신체검사>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하며, 3월 7일까지 현대백화점 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