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액션 MMORPG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밸로프, 액션 MMORPG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 사전예약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2.1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로프는 액션 MMORPG '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 '의 정식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14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 '는 백만 다운로드 이상의 인기 모바일 게임‘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해외 출시 버전으로, 캐릭터 업데이트, 전장 업데이트, 밸런스 업데이트가 이뤄진 강화판이며 한국 언어 및 음성 컨텐츠도 지원한다.

특히 이 게임은 기존 MMORPG와는 달리 형식적인 길드 컨텐츠에서 벗어나 길드 컨텐츠를 통해 길드원들과 실시간 협동으로 다양한 장비를 제조할 수 있으며, 차원이 다른 압도적인 스케일의 강력한 레이드 보스를 최대 5명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동시에 참여하여 공략하는 등의 소셜 컨텐츠가 탄탄하게 준비되어있다.

오늘(13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영웅 랜덤 뽑기권, 무기랜덤 뽑기권, 레벨 달성 보상 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장비를 100%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과 게임 소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 소개를 통하여 각 캐릭터들의 전투 애니메이션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 '는 3월 중 한국, 북미,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등을 포함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