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설 연휴 기간 인기영화 3편 무료제공
상태바
카카오페이지, 설 연휴 기간 인기영화 3편 무료제공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2.1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3편의 인기 영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카카오페이지 설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 카카오는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설특집 무비 데이'에서 3편의 인기 영화를 전국민에게 무료로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2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 3편은 모두 최신작이며 각각 다른 장르의 작품이다. 16일은 ‘액션 무비 데이’로 영화 <강철비>를, 17일은 ‘유쾌 무비 데이’로 <토르: 라그나로크>를, 마지막 날인 18일은 ‘감동 무비 데이’로 <아이 캔 스피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장기간 이동 중 혹은 홀로 시간을 보내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카카오페이지의 영화 선물을 이용할 수 있다.

류정혜 카카오페이지(포도트리) 마케팅 이사는 “카카오페이지가 지난 한 해 동안 폭발적인 성장을 보였다”며 “이용자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설 연휴 무비 데이를 준비했다. 추후에도 영화 서비스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 이용자들의 편의를 높일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카카오페이지 설특집 무비 데이’와 함께 13일부터 한정판 거대토끼 미니 이모티콘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해당 이모티콘은 카카오 이모티콘 샵 인기 1위에 등극한 화제의 캐릭터 ‘거대토끼’의 미니 버전이다. 카카오페이지 인기 영화, 만화, 소설 추천작을 3회 이상 감상 시 이모티콘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