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게임별, 19일까지 스낵게임 이벤트 ‘冬개 운동회’ 진행
상태바
카카오톡 게임별, 19일까지 스낵게임 이벤트 ‘冬개 운동회’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2.08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8일(목),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에서 겨울 스낵게임 운동회인 ‘冬(겨울 동)개 운동회’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의 해를 맞아 ‘프로도’를 주인공으로 진행되는 ‘동개 운동회’는 카카오톡 네 번째 탭에 노출되는 ‘카카오톡 게임별’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게임은 HTML5 기반 스낵게임 중 겨울과 연관된 '높개높개', '아이스 벽돌깨기', '라이언과 눈싸움 한 판', '흰 눈 사이로' 총 4종으로, 동계 시즌 이슈와 맞물려 이용자들에게 겨울 느낌 가득한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4종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황금 개뼈’ 행운의 메시지가 제공되며 댓글을 남긴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안마봉, 미니 스노우볼, 아이스크림 케익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카카오게임 플러스친구를 통해 개별 통보된다.

한편, ‘카카오톡 게임별’은 36종의 다양한 스낵게임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한 결과, 누적 이용자 수 500만을 돌파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점점 더 많은 분들이 스낵게임을 즐겨주고 계셔서 무척 기쁘다”며, “여타 스낵게임 외에도 영화, 연예인 IP 활용, 웹툰 등과 제휴하여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