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폰 2년 사용 후 반납하면 출고가 40% 보상
상태바
KT, 스마트폰 2년 사용 후 반납하면 출고가 40% 보상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2.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아이폰, 갤럭시S/노트 시리즈 등 고가폰 이외에도 모든 단말기 교체 가능한 ‘체인지업 점프’를 출시한다. 사진은 ‘KT 체인지업 점프’을 소개하는 모습 <KT 제공>

KT가 모든 스마트폰 단말 교체 프로그램인 ‘KT 체인지업 점프(약칭.점프업)’을 출시한다.

'KT 체인지업 점프(약칭.점프업)'는 고객이 2년 사용 후 사용 중인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새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하면 반납된 폰 출고가의 최대 40%까지 중고가 보상을 보장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키즈 워치폰 사용 고객도 18개월 뒤 사용 중인 키즈 워치폰을 반납하고 새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 시 반납하는 폰 출고가의 최대 40%까지 보상 후 스마트폰으로 교체 할 수 있다.

‘KT 체인지업 점프’는 점프업(스마트형), 점프업(아이폰형), 점프업(키즈형)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월 이용료(부가세 포함)는 3000원 / 2000원 / 1000원이다.. ‘KT 체인지업 점프’에 대한 가입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KT닷컴, KT 직영매장, 대리점 그리고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강본 KT 무선영업담당 구강본 상무는 “이번에 출시하는 KT 체인지업 점프는 고가 스마트폰 전용 단말교체 프로그램이 지원하지 않는 모든 단말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고객 요구를 반영하여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KT는 고객 입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