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 가전업체 밀레, '세계 50 베스트 레스토랑'과 3년간 독점 파트너십
상태바
獨 가전업체 밀레, '세계 50 베스트 레스토랑'과 3년간 독점 파트너십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2.0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의 가전업체 밀레가 '세계 50 베스트 레스토랑'과 3년간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7일 밀레는 전 세계 레스토랑의 수준을 평가하고 발표하는 단체인 ‘세계 50 베스트 레스토랑(The World’s 50 Best Restaurants)’과 독점 파트너십을 3년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에 밀레는 ‘세계 50 베스트 레스토랑’ 어워드에서 ‘밀레 주목해야 할 레스토랑 어워드(Miele One to Watch Award)’를 수여하게 된다. 

'세계 50대 베스트 레스토랑'은 매년 영국 '윌리엄 리드 비즈니스 미디어사'가 전 세계 레스토랑의 수준을 평가해 발표하고 있으며, ‘미쉐린 가이드(미슐랭 가이드)’와 함께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어워드 및 평가서로 1000명 이상의 레스토랑 전문가의 투표를 통해 전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50개를 선정한다.

세계 50 베스트 레스토랑의 팀 브룩웹 이사와 밀레 그룹 마케팅영업 총괄사장 악셀 크닐 박사가 3년 간의 파트너십 을 체결하고 있다 <밀레 제공>

‘세계 50대 베스트 레스토랑'에서는 독특한 요리 경험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들을 강조해주는 것은 물론, 최고급 요리의 국제 동향 지표를 제공하기도 한다. 또한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라틴 아메리카 50 베스트 레스토랑’ 등의 어워드와 함께 지역 특유의 특별 요리와 뛰어난 실력을 가진 레스토랑을 발견해 내면서 2013년도부터 매년 전 세계 미식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악셀 크닐(Axel Kniehl) 밀레 마케팅 세일즈 부문 최고경영자는 “세계 50 베스트 레스토랑과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는 최고 수준의 요리, 스타일리시한 경험과 완벽을 쫓는 열정을 공유하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밀레는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로서의 자리매김을 더욱 확고 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팀 브룩웹(Tim Brooke-Webb) ‘세계 50 베스트 레스토랑’ 이사는 “요식 세계의 품질, 혁신, 우수성에 대한 장기적인 가치를 공유하고 있는 파트너인 밀레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는 앞으로 치러지는 3개의 어워드 프로그램(세계 50 베스트 레스토랑,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라틴 아메리카 50 베스트 레스토랑)의 파트너로 활동할 예정이며, 유망한 재능을 발견하고 근시일 내에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레스토랑에게 주어지는 ‘밀레 주목해야 할 레스토랑 상(Miele One to Watch Award)’을 행사를 통해 선정된 레스토랑과 요리사에게 수여하게 된다.

‘밀레 주목해야 할 레스토랑’ 어워드는 2018년 3월 27일 중국 마카오에서 진행될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어워드 행사에 앞서 발표될 예정이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