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신부 리조트 무료 이벤트 즐기세요"
상태바
클럽메드, "신부 리조트 무료 이벤트 즐기세요"
  • 녹색경제
  • 승인 2011.02.2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출발 30일 전,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에서 4박 이상, 발리에서 3박 이상 예약하는 허니무너들에게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와 함께 1인 무료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신부 리조트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부터 6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슈페리어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 타입에 적용되며, 허니무너들은 왕복항공권과 고급스러운 객실, 식사 때 마다 바뀌는 전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는 물론 매일 저녁 서커스, 패션쇼, 댄스파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완벽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클럽메드 리조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서프라이즈 파티 문화인 ‘클럽메드 앙비앙스(Ambience)’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파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허니무너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끽할 수 있다.

선셋 비치에서 자줏빛 노을을 바라보며 칵테일 파티를 즐기거나, 수영장 옆에서 둘만의 로맨틱 커플 디너를 만끽하고, 반얀트리 아래에서 하얀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고 화이트 해변 파티에 참석하는 등 클럽메드에서만 체험 할 수 있는 즐거움과 행복을 누릴 수 있다. ‘클럽메드 앙비앙스’는 단순히 휴식만 취하다 오는 허니문이 아닌, 나만의 즐겁고 독특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클럽메드만의 특별한 서비스이다

총 1190개의 아름다운 산호초로 구성돼있는 황홀과 낭만의 섬 몰디브와 ‘신의 섬’이라고 불릴 정도로 신비롭고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발리는 한국인들이 허니문으로 가장 가고 싶어하는 신혼여행지다. 특히 몰디브 카니 섬은 섬 전체가 클럽메드로 이루어져 있어 허니무너들은 인도양 위에 떠 있는 둘만의 단독 공간인 라군 스위트에서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지난 8월에는 리조트 내5성급 럭셔리 스페이스 공간을 런칭해 보다 고급스럽고 오붓한 둘만의 허니문을 즐기고픈 신혼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클럽메드는 태국 푸켓,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와 발리, 말레이시아 체러팅 등 클럽메드에서 추천하는 허니문 리조트로 4박 이상의 허니문 에어 패키지를 조기예약하는 허니무너에게 1박 무료, 또 3박 이상 예약할 경우에는 커플당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허니문 조기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허니문 조기예약자들은 커플 스파 마사지, 커플 사진 촬영권, 파레오, 티셔츠 등 허니무너들을 위한 특별선물, 스페셜 룸 데코레이션 등 클럽메드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조기예약은 출발 30일 전까지 가능하며, 예약 시 청첩장 사본이 필요하다. <클럽메드 신부 리조트 무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코리아 홈페이지 (www.clubmed.co.kr), 또는 대표전화 (02-3452-0123)로 문의하면 된다.

녹색경제  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