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 디지털 전용 e-그린세이브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마련
상태바
SC제일銀, 디지털 전용 e-그린세이브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마련
  • 정수남 기자
  • 승인 2018.01.28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제일은행이 내달 4일까지 고금리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에 대해 최고 연 1.9%(세전)의 특별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금리 이벤트는 이달 초 판매한 e-그린세이브예금 7차 공동구매가 11일만에 1000억원 조기 달성된 기념으로 마련됐다.

제일은행은 이벤트 기간 e-그린세이브예금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을 신규 가입하면 별도의 조건 없이 만기지급식은 연 1.9%, 월이자지급식은 연 1.8%의 금리를 적용한다.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을 제외한 기타 기간으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가입 시점 고시된 기본 금리가 적용된다.

e-그린세이브예금은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으로 SC제일은행의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비대면 금융거래 모바일 앱 ‘셀프뱅크’, 고객센터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계좌 당 가입 한도는 100만원 이상 5억원 미만이다. 개설 계좌 수에는 제한이 없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7차 e-그린세이브예금 공동구매도 예상보다 빠른 시간에 조기 달성됐다”며 “단기로 자금을 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사이트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수남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