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응원이벤트 진행...‘한섬만두’ 4행시
상태바
CJ제일제당,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응원이벤트 진행...‘한섬만두’ 4행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1.1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벤트 당첨자에게 스켈레톤 경기 티켓 제공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 이미지

CJ제일제당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스켈레톤 종목 윤성빈 선수의 금메달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메달 기대주인 윤성빈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섬만두’ 4행시로 윤성빈 선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스켈레톤 경기 티켓이 제공된다.

윤성빈 선수 응원 영상도 새롭게 선보였다. ‘최고에 도전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한다. 한식의 자존심 ’비비고‘가 윤성빈 선수의 금메달을 기원합니다’라는 응원 메시지를 영상에 담았다. 영상은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윤성빈 선수의 금메달을 염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많은 소비자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서포터로, 이번 대회를 통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경기장 내 식당과 매점에 ‘비비고‘ 만두가 독점적으로 공급되고 선수들 식단으로도 활용되기 때문에 선수를 비롯한 대회 참가자들에게 효과적으로 한식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