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신종균 사장, 한국품질경영인 대상 수상
상태바
삼성전자 신종균 사장, 한국품질경영인 대상 수상
  • 정우택
  • 승인 2012.04.1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13일 삼성전자 IM담당 겸 무선사업부장 신종균 사장이 품질경영학회에서 수여하는 '한국품질경영인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품질경영인대상은 한국 산업발전과 품질경영활동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공헌한 경영인의 업적을 기리기 위한 상으로 1998년부터 시행됐으며 리더십, 인적자원의 육성 및 활용, 고객만족 기여도 등 9개 분야의 심의를 거쳐 수상자가 선정된다.

                   삼성전자 신종균 사장
품질경영학회는 신 사장이 강력한 리더십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품질경영체제를 확고히 하고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삼성전자의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1위 달성에 큰 공헌을 한 것이 인정돼 수상자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신 사장은 갤럭시S, 갤럭시SⅡ를 히트시키며 삼성전자를 글로벌 스마트폰 1위 업체로 올려 놓았으며 S펜을 탑재한 신개념 스마트 모바일 기기 갤럭시노트로 '마켓 크리에이터'로서의 입지도 확고히 하는데 기여했다.

신 사장은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가치를 부여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삼성전자 모든 임직원의 열정과 노고가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에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우택 기자

정우택  cwtgreen@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