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우먼클럽, '제5회 틴틴 캐럴송 페스티벌' 성료와 이웃돕기 성금 전달해..
상태바
뉴우먼클럽, '제5회 틴틴 캐럴송 페스티벌' 성료와 이웃돕기 성금 전달해..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7.12.30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문화단체 “뉴우먼클럽”이 주최한 불우청소년돕기 행사인 '제5회 틴틴캐럴송페스티벌(총연출 정우상)'이 12월23일 토요일 경기도 군포시 G샘병원에서 열려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군포지역의 문화 발전과 봉사에 기여한 분들에 대한 시상과 홍보대사 위촉으로 시작된 행사에서 박재민, 박현식, 홍경호(이상 잰틀맨상), 강혜숙(군포시의회 의장상), 신상수(김정우 국회의원상) 등에 대한 수상이 이어졌으며 홍보대사로는 크리스티나, 에바, 김선정, 김연수, 김추리 등이 위촉되었다.

내빈으로는 뉴우먼클럽 진진이 회장을 비롯해 조동관(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 이사장), 신상수(스칼라티움 대표), 황영희(효산의료재단 샘병원 이사장), 이석진(군포시 의회의장), 김정우, 이학영(이상 군포시 국회의원), 하수진(행정안전부 정책자문위원회 위원)등이 참석했다.

본 경연에서는 서울특별시, 대구광역시, 천안시, 광명시, 군포시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보컬, 댄스 8개팀 40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해 감동과 열정이 넘치는 축제의 무대를 펼쳤으며 대구에서 참석한 양윤미(19)양이 “Let it go“를 열창해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댄스부문에선 홀릭, GYCLD(이상 군포)와 라온(서울 압구정고)이 보컬부문에선 A little bit팀(군포/광명)이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기획, 연출, 진행 단계부터 제작진 및 뉴우먼클럽의 홍보대사들이 재능기부로 개최되었으며 강자민(스타메이드엔터테인먼트) 양은 메인포스터 모델로,  초청공연팀으로는 걸그룹 바바, 스마일(PR엔터테인먼트), 코마뮤직 등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집행위원장을 맡은 웨딩기업 스칼라티움 신상수 대표는 “추운 연말에 10대 청소년들이 전국에서 참가해 열정적인의 무대를 만들어 줘서 너무 감사하다. 불우한 이웃을 돕는 행사로서 기획된 이번 행사기 내년에도 감동적인 사랑나눔의 축제로 더욱 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현장에서 모인 성금은 불우청소년을 돕는 기금으로 지난 12월 29일 산본중심상가에 위치한 진진갤러리&카페에서 기금 전달식을 가졌으며, 뉴우먼클럽 진진이 회장과 김진숙 수석부회장, 안성남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백혈병 치료 중인 18세 김모양과 어머니에게 전달되었다. 뉴우먼클럽 진진이 회장은 "2018년에도 사회로부터 소외된 여성과 청소년을 중심으로 봉사와 도움의 손길을 계속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