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브랜드 에비수, 블락비 피오와 함께한 팬사인회 성료
상태바
데님 브랜드 에비수, 블락비 피오와 함께한 팬사인회 성료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2.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락비 피오 등장 소식에 건대 커먼그라운드 인산인해
데님 브랜드 에비수가 블락비 피오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한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월비통상의 진캐주얼 브랜드 ‘에비수’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건대 커먼그라운드 매장에서 블락비 멤버 피오와 함께 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지난 17일 일요일에 열린 ‘에비수와 함께하는 피오 팬 사인회’ 는 사전 구매 고객과 이벤트 당첨자, 당일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잠시라도 피오를 보기위해 추운 날씨에도 일찍부터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에비수의 보스톡 다운점퍼에 데님 팬츠를 센스있게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스타일링이 돋보인 피오는 자신을 보기위해 찾아와 준 팬 한명 한명과 눈을 맞추며 인사를 하는 등 행사 내내 밝은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에비수 마케팅팀은 “수많은 패션 피플들이 찾는 건대 커먼그라운드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팬 사인회는 에비수와 그간 한결 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를 만들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비수는 최근 신라면세점 (용산아이파크점/서울점) 과 두타면세점에 입점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