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앱으로 영어·중국어·공인중개사·공무원 시험강의 듣는다...'T포켓스터디' 확대개편
상태바
SKT,앱으로 영어·중국어·공인중개사·공무원 시험강의 듣는다...'T포켓스터디' 확대개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12.1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영어교육 서비스 'T마스터'에 신규 교육 콘텐츠 추가해 'T포켓스터디'로 확대개편

SK텔레콤의 모바일 영어교육 서비스 'T마스터'에 중국어, 공인중개사, 공무원 시험강의 등 교육 콘텐츠를 추가해 'T포켓스터디'로 확대 개편된다. 

SK텔레콤이 지난해 10월 출시한 ‘T마스터’는 YBM넷의 ‘인기 新토익·토익스피킹 강좌’와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 강좌’ 등 영어 교육 콘텐츠를 스마트폰 앱(App.)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SK텔레콤은 각 분야의 유명 교육 콘텐츠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존 ‘T마스터’에 유명 중국어 강의인 ‘문정아 올패스’, ‘차이나탄 중국어’와 ‘해커스 공인중개사’, ‘에듀윌 공무원 프리’ 등의 인기 강의 콘텐츠를 추가해 ‘T포켓스터디’로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SK텔레콤은 ‘T포켓스터디’로 강의를 듣는 고객의 데이터 요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SK텔레콤 고객에게 매일 전용 데이터 1GB씩 추가 제공하는(월 최대 31GB) 데이터 패키지로 제공한다.

SK텔레콤이 모바일 영어교육 서비스 ‘T마스터’를 중국어, 공인중개사, 공무원 강의까지 들을 수 있는 ‘T포켓스터디’로 확대 개편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SK텔레콤>

이번에 추가된 강의 콘텐츠는 ▲'문정아 올패스 중국어 프리' 월 1만5000원 ▲'문정아 리듬&놀이중국어 프리' 월 1만3000원 ▲'차이나탄 중국어 프리' 월 1만1900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프리' 월 1만7600원 ▲'에듀윌 공무원 프리' 월 2만7700원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상품은 VAT를 포함한 금액이다.  

‘T포켓스터디’ 내에 영어와 중국어, 공인중개사 중 2개를 선택하는 고객은 월 2만5300원에 전용 데이터 2GB씩 매일 이용할 수 있는 ‘T포켓스터디 1+1 콤보’ 상품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T포켓스터디’는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스마트폰으로 외국어, 공인중개사, 공무원 시험 공부를 할 수 있어, 출퇴근 시간에 맞춰 공부하는 ‘샐러던트’ 고객 및 대학생 고객의 편의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T포켓스터디’는 일반적으로 연간 단위로 판매되는 교육 상품과 달리 월 단위 정기결제를 통해 가입/해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가계 교육비를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SK텔레콤은 ‘T포켓스터디’ 출시를 기념해 영어, 중국어, 공인중개사 등 6개의 강의 콘텐츠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를 ‘18년 2월말까지 운영한다. 또한 ‘T포켓스터디’와 ‘T페이’를 모두 다운로드 받는 고객 중 선착순 3만 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개최한다.

송광수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T마스터에 대한 고객 호응이 높아 다양한 교육 콘텐츠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T포켓스터디로 업그레이드했다”며, “T포켓스터디를 기반으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공격적으로 확보해 고객 친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