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시작, 팬클럽 회원들 드리미 쌀화환으로 응원
상태바
젝스키스,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시작, 팬클럽 회원들 드리미 쌀화환으로 응원
  • 장영수 기자
  • 승인 2017.12.1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공연 시작으로 고양시, 부산시, 대구시에서 총 5회 공연 예정

그룹 젝스키스의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가 연말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12월 9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열린 젝스키스의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에서 젝스키스의 팬클럽 회원들은 전국투어의 성공을 기원하며 젝스키스 드리미 쌀화환으로 응원했다.

이날 광주에서 열린 전국투어 1회공연에서 젝스키스와 팬클럽 회원들은 쌀 520kg을 기부했다.
젝스키스의 팬들은 지난 9월 23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콘서트에도 20여개 국 팬들이 참여해 드리미 쌀화환 6.2톤과 연탄 820장, 사료 720kg을 보내와 젝스키스를 응원했었다. 이로써 젝스키스와 팬들은 쌀 6,720kg, 연탄 820장, 사료 720kg의 적립량을 기록했다.

적립된 드리미 쌀은 팬클럽 회원들이 지정하는 보육원과 홀몸노인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18년 만에 정규 앨범 'ANOTHER LIGHT'를 발표한 그룹 젝스키스는 광주 콘서트에 이어 고양시와 부산, 대구에서 콘서트를 열고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설명 : 젝스키스와 팬들의 드리미 쌀화환사진제공 : 드리미

장영수 기자  ickra@daum.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