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뷰티 브랜드 루시톡(LushTok),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 참가
상태바
비쥬얼 뷰티 브랜드 루시톡(LushTok),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 참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7.11.30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서울메쎄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병호)과 국제전시그룹 리드 익스히비션(Reed Exhibition) 사의 합작 박람회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InterCHARM BEAUTY EXPO KOREA)’에 비쥬얼 뷰티 브랜드 루시톡(Lushtok)이 참가해 많은 해외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나민인터내셔널(대표 민유진)이 선보인 비쥬얼 뷰티 제품인 루시톡(LushTok)은 인조속눈썹 접착제와 약 20가지 종류의 인조속눈썹으로서 전량 일본 수출 하던 제품의 국내런칭 브랜드이다.

다양한 모양과 컨셉의 인조속눈썹과 안전하고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접착제 성분으로 이루어진 루시톡 제품은 클리어 타입과 블랙타입의 2가지 종류로 건조되면 투명해지면서 속눈썹을 붙인 티가 나지 않는 클리어 타입과 건조되어도 검은색이 유지되어 아이라인을 깊게 만들어주는 블랙타입의 2가지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풍성한 아이라인과 쉬운 사용, 강한 접착력과 안정성으로 특화된 뷰티 상품이다.

클리어 타입과 블랙타임에 따라 각각의 특성에 어울리는 속눈썹 라인까지 함께 제공되는 ‘LushTok’은 클리어 타입과 함께 제공되는 K라인과 블랙 타입과 함께 제공되는 M라인을 통해 다양한 매칭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개편과 각종 소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준비하고 있는 루시톡(Lushtok)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