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 고깔에 크리스마스 장식까지...하림, ‘용가리치킨 크리스마스 세트’ 출시
상태바
용가리 고깔에 크리스마스 장식까지...하림, ‘용가리치킨 크리스마스 세트’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2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12월 1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기업형 슈퍼마켓, '하림몰'서 구입 가능
하림, 용가리치킨 크리스마스 세트 출시

하림이 연말을 앞두고 '용가리치킨 크리스마스 세트'를 선보인다. 

하림은 어린이들의 영양간식 '용가리치킨'과 용가리 캐릭터 고깔모자,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구성된 '용가리치킨 크리스마스 세트'를 12월 1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기업형 슈퍼마켓을 비롯해, '하림몰‘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굽거나 튀기기만 하면 되는 용가리치킨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캐릭터 모양의 고깔모자와 크리스마스 장식까지 들어 있어 아이들과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 

하림 용가리치킨은 1999년에 출시된 이후 20년 가까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고, 클로렐라 추출물(CGF)과 DHA, EPA, 칼슘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다.

합성첨가물을 줄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티라노사우루스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섯 가지 공룡 모양으로 만들어 먹는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박준호 하림 육가공 본부장은 "올 한해 하림 용가리 브랜드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이들과 손쉽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세트를 기획했다” 며, "유튜브를 통해 3D 애니메이션 '용가리 대모험'을 온 가족이 함께 보는 것도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림은 매월 용가리 브랜드 판매 수익금의 5%를 경기지역 저소득층 아이들을 후원하는 데 사용한다. 지난 10월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와 함께 '아이 LOVE 하림' 결연후원을 통해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인해 꿈을 펼치지 못하는 저소득층 아이들을 지원하고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