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검은사막',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2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인기 아이템 최대 90% 할인 판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3일(목), 연말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검은사막'은 12월 3일(일)까지 ‘펄 상점’에서 ‘골든벨’, ‘기운강장제’, ‘탑승물 기술 변경권’, ‘장인의 기억’, ‘대장장이의 비전서’ 등의 인기 아이템을 하루에 하나씩 최대 9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편의성, 인테리어, 탑승물, 애완동물, 뷰티, 의상 등 카테고리 내 다양한 아이템들의 가격을 20~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12월 7일(목)까지 ‘파트리지오의 야간 비밀 상점’에서 ‘단델리온 각성 무기’, ‘크자카 주무기’, ‘누베르 보조 무기’, ‘오우거의 반지’ 등 강력한 장비 구입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에는 비밀 상점을 여는데 필요한 기운의 수치도 감소한다.

한편, '검은사막'은 ‘위치’, ‘위자드’ 캐릭터에 ‘깨달음의 완성: 주무기 기술의 새로운 힘, 진(眞)’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 업데이트는 56레벨 캐릭터를 각성한 뒤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주 무기 기술 ‘진’을 배울 수 있게 하는 것으로, 15종 캐릭터에 순차 적용되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