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김중겸 사장, 나주에서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한전 김중겸 사장, 나주에서 봉사활동 펼쳐
  • 김경호
  • 승인 2012.01.24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중겸 KEPCO(한국전력) 사장이 설 명절을 맞아 본사 이전 지역인 전남 나주시에서 임직원 40여명과 함께 아동양육시설인 ‘금성원’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전통음식 만들기 등 뜻 깊은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날 김중겸 사장은 양육시설 방문에 앞서 나주 목사고을 재래시장에서 직원들과 함께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여 1,5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구입함으로써 나주 지역경제 및 전통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각별한 관심을 표명하였다.

아동양육시설인 금성원을 방문한 김사장은 현황을 청취하고 현장을 둘러본 뒤 재래시장에서 구입한 위문품, 온누리상품권 등 성금을 전달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동들의 건강과 심리적 안정, 교육 등을 위해 애쓰고 있는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였으며 아동들과 전 부치기, 윷놀이, 말벗하기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였다.

김중겸 사장은 이날 “경기침체로 서민들의 생활이 어려워질수록 소외계층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더 필요하다”고 하면서, “나주시로 이전할 KEPCO는 지역발전과 상생협력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지역사랑을 꾸준히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