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스퍼, 창의적인 블록체인 개발자 공개 모집
상태바
글로스퍼, 창의적인 블록체인 개발자 공개 모집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11.1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인 개발자 비율 30% 넘어.. 국내외 블록체인 전문가 공개 채용 나서

블록체인 기술 전문기업 글로스퍼(대표 김태원)는 블록체인 기술의 본격적인 실증사업을 앞두고 블록체인 분야 개발자를 대대적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글로스퍼는 최근 4 가지 사업을 중점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공공부문으로 노원구청 지역화폐 블록체인 시스템 구축사업과 재미컴퍼니 저작권 사업, 그리고, 스마트콘 상품권 사업과 모회사의 일명 ‘스마트 사인’ 및 생체인식 보안 시스템 사업 등이다.

글로스퍼 김태원 대표는 “글로스퍼의 외국인 개발자 비율은 30%를 넘어서고 있다.”며, “글로스퍼는 블록체인 실증사업의 본격적 진행에 따라 국내 및 해외 개발자들을 채용하고 있으며, 현재 영국, 프랑스, 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 출신의 개발자가 함께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김대표는 “블록체인 상용화를 앞두고, 분야별 전문인력을 확보하기 위하여 대대적인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며, “블록체인 분야뿐만 아니라, 암호화폐거래소 분야의 전문 개발자를 대거 채용하여, 블록체인플랫폼 고도화 및 상용화 서비스에 속도를 낼 예정”이라고 밝히며, “블록체인기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하여 해외파트너와 협력하여 글로벌 해외인재 채용도 확대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글로스퍼는 LinkedIn, Facebook 등 Social 채널을 통해서 인재 채용을 하고 있으며, 창의적이고 생각하는 개발자를 찾고 있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