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앱 ‘World’ 출시
상태바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앱 ‘World’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1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대작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의 공식 커뮤니티 앱 ‘World’를  출시하고 지스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IP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공식 커뮤니티앱 ‘World’는 게임과 관련된 정보를 모바일로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해당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게임 소식 확인은 물론 지스타 기간 동안 진행되는 ‘블소 보패를 찾아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World’( http://mar.by/v2/4C9G )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지스타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최고수준의 그래픽을 통해 △하늘과 땅, 물위를 넘나드는 ‘경공 및 용맥’ △공존할 수 없는 두 세력간의 치열한 대규모 전투 ‘오픈필드 세력전’ △캐릭터간 화려하고 긴박한 전투액션이 돋보이는 ‘비무’ 등 게임의 핵심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kU-R-bqEOn0)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테라M’, ‘세븐나이츠2’, ‘이카루스M’와 함께‘지스타 2017’에 참가해 이용자들과 만난다. 넷마블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은 최초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30대30 대규모 오픈필드 세력전’, ‘유명 BJ와 함께하는 게임 시연’ 등 특별 무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지스타에 오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게임 시연 영상 및 생생한 넷마블 부스 현장의 모습을 게임 공식 페이스북 및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할 계획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