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HIT, REBOOT NIGHT’ 유저 간담회 성료
상태바
넥슨, ‘HIT, REBOOT NIGHT’ 유저 간담회 성료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1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지난 14일 자사 인기 모바일 RPG ‘HIT(히트)’의 유저 간담회 ‘히트, 리부트 나이트(HIT, REBOOT NIGHT)’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사전 선발된 유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오는 16일 진행되는 ‘리부트’ 대규모 캠페인 소개와 함께 길드 간 이벤트 매치, 질의응답 및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넷게임즈 이정욱 히트 총괄 디렉터가 무대에 올라 ‘리부트’ 캠페인 기획의도를 밝히고, 업데이트 세부 콘텐츠를 발표했다. 특히,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추려 답변 하는 방식으로 캠페인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면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완전히 새로워진 히트가 온다, 다시 히트하라’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기존 히트를 즐겨온 유저와 새롭게 히트를 접하는 유저 모두를 대상으로, 히트가 가진 액션성을 더욱 극대화하고, 짜릿한 손맛의 전투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새로운 모험 지역 ‘엘파란’과 새로운 레벨 ‘신성기사’, 신규 캐릭터 ‘파이란’, 신규 신성장비 2종(천상의 빛/절대자의 혼) 및 신규 연쇄 스킬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다.

이어, 현장에 참석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1대1 길드 대전 경기를 펼쳤으며, 승리 길드에게는 ‘1만 젬’, ‘불멸 신규 신석 소환권’, ‘불멸 문장 소환권’을, 참가한 길드에게는 ‘5,000젬’, ‘불멸 신규 신석 소환권’, ‘불멸 문장 소환권’을 각각 지급했다.

이 밖에도, ‘히트다 히트’ 퀴즈 이벤트와 ‘길드회식 지원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이어지면서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