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인재단, 제 19회 '힘내라! 게임人상' 대상 후보 공개
상태바
게임인재단, 제 19회 '힘내라! 게임人상' 대상 후보 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1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상금 3천만원 및 개발 지원… 11월 말 대상 발표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사장 조계현)은 14일(화), 개발사 지원 프로그램 '제 19회 힘내라! 게임人상'의 대상 후보작인 ‘탑리스트(Top List)’를 공개했다.

19회차의 최종 대상 후보작으로 선정된 타이틀은 총 3개로, (*이하 접수 순) 스피릿게임즈(대표 최성혁) '킹 오브 스피릿', 아크 게임 스튜디오(대표 임원호) '좀비 스위퍼' 그리고 하이디어(대표 김동규) '인간 혹은 뱀파이어' 등이다.

'킹 오브 스피릿'은 100종 이상의 다양한 크리처들을 동료로 영입해 전략적으로 덱을 구성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전략카드RPG 이다.

'좀비 스위퍼'는 ‘여유있게 즐기는 액션 퍼즐 게임’으로, 지뢰찾기 게임과 아케이드 퍼즐의 느낌을 절묘하게 조합한 1인 개발자의 작품이다. 특히 지난 18회 탑 리스트에도 선정된 바 있다.

'인간 혹은 뱀파이어'는 새로운 방식의 전략 RPG로, 전략 RPG 특유의 턴제 전투 방식을 모바일 플랫폼의 인터페이스에 걸맞게 재해석한 작품으로, 특히 단순하지만 아름다운 그래픽과 색감을 자랑한다.

대상작에는 상금 2천만원과 게임 개발 및 출시를 위한 기술 및 고객 지원, 법무 및 재무 상담, 홍보 활동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되며, 대상 후보작인 탑리스트 선정작들 역시 각 200만원의 상금과 게임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힘내라면’ 즉석 라면조리기 세트 일체가 부상으로 제공 된다. 대상 발표는 11월 말 발표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