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놀이 클렌저 스노우버디, 출시 3개월만에 ‘5만개’ 판매 돌파
상태바
신개념 놀이 클렌저 스노우버디, 출시 3개월만에 ‘5만개’ 판매 돌파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11.1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놀이 클렌저인 스노우버디가 출시 3개월 만에 5만개 판매에 돌파했다고 닥터비오비 측은 밝혔다.

눈처럼 깨끗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가졌기에 자유자재로 원하는 모양을 만들며 놀다가 씻을 수 있는 놀이 클렌저인 스노우버디는 촉감놀이가 가능한 제형이기에 아이들의 상상력 및 관찰력, 집중력, EQ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코넛오일, 피넛오일, 컴프리, 사탕무, 천연과일 등등의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들어가있기에 보다 더 순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놀이 클렌저 스노우버디는 아이들 샤워부터 샴푸까지 하나로 씻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제품일 뿐만 아니라, 어른들은 가볍게 세안할 때 혹은 면도나 제모 할 때에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그 쓰임새가 굉장히 다양하기에 현재 아이들 외에도 어른들 또한 스노우버디를 많이 찾고 있는 추세이다.

이번 스노우버디를 기획 및 개발 총괄한 ㈜닥터비오비 손지현 차장은 “스노우버디는 우리나라는 물론 해외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 제형이 아닐뿐더러, 씻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그리고 자연유래 성분으로 순하게 씻을 수 있으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더 높여주는 촉감놀이까지 할 수 있기에 현재 많은 부모님들께서 좋게 생각해주시고 찾아주신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출시 3개월 만에 5만개 판매 신화를 세운 신개념 놀이 클렌저 스노우버디에 이어, 각종 다양한 라인업이 추가로 확장될 예정이니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혔다.

조원영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