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국제체크카드 발급 후 1회만 사용해도 커피 4잔 제공
상태바
한국씨티은행, 국제체크카드 발급 후 1회만 사용해도 커피 4잔 제공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11.1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이 씨티 국제체크카드 신규 발급 이벤트를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씨티 국제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회이상 사용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4잔을 마실 수 있는 무료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기간 중 1회이상 사용한 기존 씨티 국제체크카드 보유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빕스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블랙프라이데이 및 연말 여행 시즌을 맞아 씨티 국제체크카드 이용 시 몰테일 해외직구 배송비 최대 $7 할인과 아이허브 $8 할인 그리고 익스피디아 12%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영업점 방문 발급 시 5만원인 국제체크카드 발급 수수료가 온라인에서 무방문 서비스 이용 시에는 전액 면제되는 혜택도 올해 말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국제체크카드는 "씨티그룹의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미국, 중국을 비롯한 해외 22개국 씨티은행 현금지급기에서 미화 1불의 인출 수수료와 인출액의 0.2% 네트워크 수수료만으로 한국 계좌에 있는 본인의 돈을 현지화폐로 출금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