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온생명공학, 무선 블루투스 의료기기 드림온 출시
상태바
펄스온생명공학, 무선 블루투스 의료기기 드림온 출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11.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 의료기기 제조, 판매 전문기업 펄스온생명공학이 블루투스를 이용한 무선 의료기기 드림온(DREAM-ON)을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드림온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된 베타테스트 및 지점 체험 운영을 통해 안정성과 시장성이 검증되었으며, 차세대 가정용 의료기기의 새 지평을 연 의료기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드림온은 경피적으로 진통이나 근 위축 개선에 이용하는 신경 및 근 자극 의료기기로서 유사한 사용목적을 가진 기존 제품들에 비해 크기가 현저히 감소하고 무게 역시 경량화 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드림온은 블루투스 기술을 채용하여 사용자가 의료기기를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개인용저주파자극기에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무선사용이 가능토록 한 것은 드림온이 처음으로 복잡한 선의 연결이 필요 없고 사용 중 이동이 자유로워 이용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는 복부 전체를 감싸 자극하는 도자를 착용함에도 불구하고 복부도자의 굵기가 얇고 본체와 직접적으로 선을 연결하지 않아도 돼 사용자의 프라이버시가 극대화 되는 게 장점이다.

한편 펄스온생명공학은 드림온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각 지점에서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풀려라 어깨야! 펴져라 허리야! 달려라 무릎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펄스온생명공학의 전국 각 지점을 방문한 고객은 일정 조건의 건강 캠페인을 완료하면 무료로 드림온의 어깨, 허리, 무릎 통증에 특화된 별도의 패드를 통해 각 부위의 통증 완화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펄스온생명공학 이은재 대표이사 회장은 “드림온의 출시로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을 달성하는 데 한 발짝 더 다가서게 되었다”며 “가정용 의료기기 제조의 선두주자로서 의료한류를 이끌어 가는 글로벌 기업이 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