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하우 투 리브 스마트 레슨' 영상공개
상태바
삼성전자, '하우 투 리브 스마트 레슨' 영상공개
  • 조원영
  • 승인 2011.12.3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메세나 프로그램 '하우 투 리브 스마트 레슨(How to live SMART Lesson)'의 연말 특집 영상이 공개됐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 레슨'은 음악·예술·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만나 스마트하게 사는 법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여기에 참여한 주인공들의 소감과 후일담 등을 연말 특집 영상을 통해 전했다.

삼성전자 '하우 투 리브 스마트 레슨'의 연말특집 영상을 통해  참여소감과 연말 인사를 전한 아이유. 사진 = 삼성전자 제공

탤런트이자 레이싱팀 감독인 류시원과 피아니스트 진보라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레슨'을 통해 각각 모터 스포츠, 재즈와 국악의 만남을 널리 알리게 됐다고 밝혔으며, 가수 아이유는 "연말연시를 따뜻하게 보내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은 한 해동안 열심히 일한 자기 자신이나 지인에게 따뜻한 선물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5월부터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스마트한 기술이 일상의 편리함을 넘어 문화·나눔의 가치까지 확산시킬 수 있음을 보여주며, 총 23명이 참여한 12편의 영상이 1,5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의 철학에 공감한 많은 창작자들의 따뜻한 만남과 소통으로 소비자들에게 진정 스마트한 삶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 레슨'의 최신편인 '스나이퍼 사운드의 색다른 마음을 전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을 비롯한 모든 영상은 하우 투 리브 스마트 마이크로사이트(www.howtolivesmart.com)와 다음tv팟(tvpot.daum.net)에서 감상할 수 있다.

조원영 기자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