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토익학원 강남YBM 공식1위 ‘명품토익’, 11월 26일 토익시험 대비반 개설
상태바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공식1위 ‘명품토익’, 11월 26일 토익시험 대비반 개설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1.12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토익학원 강남YBM이 대비 실전 2주 완성반과 개념 2주 완성반을 각각 11월 13일과 14일 개설한다고 밝혔다.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공식 1위 ‘명품토익’은 학생들의 편의와 성과를 적극 신경 쓰는 절대적 강의력 뿐 아니라 밀착관리와 최고의 적중률 및 강사와 학생이 한 명 한 명 밀접하게 소통하고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정규 토익시험은 매달 거의 두 번 진행된다. 따라서 짧은 시간안에 원하는 점수를 이룰 수 있도록 토익 공부가 필요한 수험생들에게는 실전 2주완성반, 개념 2주완성반이 가장 적합한 수업이라는 평이다.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은 빈출 문제 포인트 분석과 실전문제풀이, 멘토링을 병행하는 커리큘럼으로 유명하다. ‘명품토익’은 온라인 카페 및 메신저를 통해 24시간 학생을 관리하며, 최신 토익 자료와 스터디룸, 기출분석 자료, 모의고사 문풀 및 부교재 등을 제공해 점수 향상을 적극 지원한다.

특히,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반’은 평일 강의 참여가 어려운 학생과 직장인을 위해 주말강좌도 실시한다. 매일 명품토익 강사와 함께 1:1 멘토링 시스템으로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솔직 담백한 성적표와 후기만으로도 수업의 특징과 장점들이 어떠한지 짐작하게 해준다”면서 “강남YBM 공식 1위, 최다 수강생, 최다 만점 배출팀으로 알려지면서 이 팀의 강사인 롸연샘, 익겸샘, 의선샘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특히, 매주 무료 실전 모의고사 및 해설특강으로 토익에 대비할 수 있다. 수강생 개인의 수준에 적합한 취약점 보완이 가능하다고 업계는 설명한다.

강남토익학원 강좌 관련 궁금한 사항은 강남 YBM 어학원으로 문의하거나, 학원 홈페이지에서 
선생님들의 카카오톡 아이디로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