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하체비만 다이어트 특화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쥬비스, 하체비만 다이어트 특화 프로그램 운영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1.0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 부위별 다이어트에 집중하곤 하지만 허벅지, 종아리 등의 하체는 유독 살을 빼기 어려운 부위 중 하나이다.

체중감량을 위해 무리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몸무게는 줄지만 허벅지와 엉덩이에 붙은 살은 좀처럼 줄지 않고 몸의 균형만 깨뜨릴 수 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과 효과적인 운동 방법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

이에 건강의 가치를 지향하는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가 기기 관리와 운동 컨설팅을 통해 하체비만에 특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쥬 비스의 프로그램은 고객의 체질, 감량 정도에 따라 식단을 조절해 삼시세끼를 먹으면서 빼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체비만 특화 프로그램은 하체비만 부위만 효과적으로 감량할 수 있도록 설정돼 있는데, 먼저 다이어트의 방해요인인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심리컨설턴트와 심리자문위원이 주기적으로 상담이 진행된다.

특히 사람마다 다른 특성을 고려해 그 동안 쌓인 데이터를 지속 연구, 150가지의 분석 결과를 도출했고 고객이 살이 찌는 원인을 집중 분석해 비만의 근본적인 부분을 파고들었다.

쥬 비스 관계자는 “칼로리 기반의 다이어트가 아닌 영양소의 균형을 맞추는 건강한 다이어트 컨설팅과 체계적인 고객 맞춤형 시스템으로 고객 건강상태와 생활환경에 맞는 쉬운 다이어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쥬 비스 하체 다이어트 컨설팅에 대한 문의는 네이버 및 다음 포털 검색, 쥬 비스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