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 로봇 키봇2 출시
상태바
KT, 스마트 로봇 키봇2 출시
  • 김환배
  • 승인 2011.12.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멀티미디어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 로봇 ‘키봇2’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추어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7일 키봇1의 ‘2011 로봇대상 대통령상’ 수상을 기념하여 시행된 키봇2 1천대 예약판매는 시작 11일만에 마감 되었고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19일부터 추가예약을 진행하는 등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KT는 키봇2의 출시를 기념하여 22일 예약가입자 중 140여명의 고객들을 광화문 올레스퀘어에 초청하여 출시행사 및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KBS 개그콘서트 ‘사마귀 유치원’의 최효종, 정범균, 조지훈, 박소영, 홍나영 씨가 오프닝쇼와 함께 아이들과 직접 사진촬영을 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서 키봇2의 1호 개통 행운을 안게 된 주부 황혜진씨(서울 양천구)는 “주변에 키봇1을 사용하는 이웃들의 만족스런 이야기를 자주 듣고 키봇2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에 반가워 서둘러 예약가입을 하게 되었다” 며 “키봇2에 대한 기대가 큰 만큼 아이들의 교육과 감성발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불우어린이를 돕기 위한 장난감 기부도 이루어졌다. 키봇2를 새로운 친구로 맞이한 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던 장난감을 어려운 친구들과 함께 나누자는 의미로 진행된 행사로 기부된 장난감은 KT 사랑의 봉사단을 통해 다른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T 홈고객부문 서유열 사장은 “키봇2를 출시하는 자리에 여러 고객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2012년은 키봇과 스마트홈 패드를 중심으로 본격적인 스마트홈을 열어가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2월 22일부터 광화문 올레스퀘어를 비롯하여 올레 애비뉴(해운대, 칠곡, 강남), 23개 주요 올레홈 매장(APT단지 내 매장) 에서 키봇2를 체험할 수 있으며, 내년 1월부터 전국 주요 올레 플라자로 확대될 예정이다. 키봇2의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입신청은 올레닷컴(www.olleh.com), 스마트홈 고객센터(080-237-7979), 전국 올레 플라자에서 가능하다.

김환배 기자

김환배  hbkesac@daum.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