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착한 게임’ PC웹게임 ‘야생’ CBT 진행
상태바
팡스카이, ‘착한 게임’ PC웹게임 ‘야생’ CBT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0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사전 테스트(CBT)

팡스카이는 PC MMORPG '야생'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3일부터 6일까지 비공개시범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PC웹게임 신작 '야생'은 정파와 사파의 양 진영을 배경으로 한 무협 MMORPG로, 화려한 스킬과 특색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가장 큰 특징은 무과금 유저도 즐길 수 있는 '착한 게임'이라는 점. 유저 유입에 집중하여 무과금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했고, 기존의 웹게임의 방식들을 파괴하고 레벨업만으로도 어느 정도의 VIP를 획득하는 새로운 방식을 채택했다.

이 방식은 특정 레벨 이후 허들 구간을 만들어 과금을 유도했던 기존의 방식에서는 전혀 생각할 수 없었던 요소로, ‘야생’의 해외 서비스 당시, 매출은 높지 않았지만 많은 유저를 확보하는데 성공한 바 있다.

'야생'은 정파와 사파의 대규모 진영전(RVR)이 배경이지만 자유롭게 진영을 변경하면서 다른 임무를 즐길 수 있는 등, '높은 자유도'를 특징으로 하며, 5대 미녀가 등장, 장미를 선물해 친밀도를 증가시킨 다음, 고백이나 청혼으로 결혼을 할 수 있는 '미녀시스템'도 존재한다.

정식 오픈을 앞두고 실시되는 이번 '야생'의 CBT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며, 게임포털 팡게임( http://www.panggame.com )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CBT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열린다. CBT 이벤트는 3일부터 6일까지 CBT 기간 동안 매 시간마다 접속 중인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템을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열린다. 또 홈페이지에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 중 5명을 선정, 귀속황금과 엽전, 랜덤 미녀 레벨업 패키지, 랜덤 진급 패키지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CBT 기간 중 레벨과 전투력 상위 10명에게도 귀속황금, 엽전, 랜덤 미녀 레벨업 패키지, 고급 기해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홈페이지에 응원 글을 작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귀속황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야생’ 공식 홈페이지( https://goo.gl/ZPZyn6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