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오빠모바일 for Kakao’ 출시
상태바
팡스카이, ‘오빠모바일 for Kakao’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0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팡스카이는 모바일 무협 MMORPG '오빠모바일'의 카카오톡 버전인 '오빠모바일 for Kakao'를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의 양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동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오빠모바일'은 탁월한 게임성을 기반으로 구글플레이 무료 2위, 애플스토어 무료 3위, 원스토어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대작 모바일 MMORPG다. 또 '오빠온라인', '형님모바일' 등 톡톡 튀는 네이밍으로 좋은 성적을 거둔 팡스카이 게임의 효시가 되기도 했다.

극강의 화려함을 자랑하는 '오빠모바일'은 무협 장르를 선호하고, 게임 피로도가 높은 3040층을 타깃으로, 쾌속 자동전투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게임의 속도감을 높였다. 여기에 경공으로 이중 도약이 가능하고 쉴새 없이 몰아치는 스킬과 광역스킬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꽉 찬 컨텐츠도 '오빠모바일'의 특징이다. 적 진영의 토템을 빼앗고 전투를 통해 승리를 쟁취하는 '진영전'과 전투를 통해 직위를 높이고 공헌을 모아 전용 칭호를 얻는 '서버결투', 도감을 모아 전투력을 높이는 '도감업적' 등 캐릭터의 성장과 함께 다양한 던전과 풍성한 컨텐츠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팡스카이는 '오빠모바일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7일간 접속선물을 지급한다. 지급 아이템에는 탈것진급단과 법구진급단, 동료진급단, 탈것스킬북, 탈것자질단과 같이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위주로 선별하였으며, 7일 접속 시 약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스토어( https://goo.gl/FNDsU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