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야구단’, 사전예약 3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우리동네 야구단’, 사전예약 3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0.3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스플레이(9SPLAY)는 ‘우리동네 야구단’의 사전예약 신청자 30만 돌파를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리동네 야구단’은 아기자기함으로 중무장한 캐릭터와 간단하고 편리한 조작과 거부감 없는 깜찍한 그래픽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하반기 스포츠 장르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짧은 여가 시간에 틈틈이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레이는 최근 MMORPG에 피로도를 느낀 유저들에게 강하게 어필하며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우리동네 야구단’의 사전예약 30만 돌파를 기념해 날개 야구모자, 왕관 유니폼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게임을 다운로드 한 모든 유저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여기에 공식카페 가입자 수가 1천명, 2천명, 5천명 달성 시 야수 강화 세트, 레드 뽑기 쿠폰, 주사위카드 6장 세트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현재 사전예약 신청은 인천/경기지역이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그 뒤를 이어 서울과 부산지역의 신청자 수가 빠르게 상승하며 바짝 추격하는 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