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토익학원 강남YBM 공식 1위 명품토익의 차별화
상태바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공식 1위 명품토익의 차별화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0.2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하반기 취업과 졸업을 위해 급하게 토익 고득점 점수를 높이기를 원하는 학생들이 늘어났다. 취업 준비생들의 경우에는 시간이 긴박하게 흘러가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강남토익학원에서 최근 많은 수강생 사이에서 강남YBM 공식1위

명품토익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강남토익학원 명품토익의 차별화된 강의 방식 때문이다. 

 

수강생과 1:1 상담을 진행하며 학생의 수준에 맞는 수업 커리큘럼을 진행하여 그로 인해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이번, 10월 29일 토익시험에서도 놀라운 적중률을 자랑한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공식 1위 명품토익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토익 포기자들도 쉽게 토익을 이해하고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쏙쏙 박히는 이론 강의와 최신 경향을 반영한 실전문제를 함께 진행하여 토익 시험을 준비 할 수 있도록하고 토익 고득점으로 빠르게 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강남YBM 명품토익은 공식 1위를 차지한 토익팀으로써 토익 낙오자가 없도록 학생들과 메신저와 카페를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있다.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궁금한 점을 바로 바로 물을 수 있어 학업에 큰 도움이 된다.

 

관계자는 “영포자들에게도 쉬운 강의를 제공하는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공식 1위 명품토익은 3주만에 220점에서 715점으로, 매 달 입문반에서 700점에서 800점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물론 강남YBM 최다 990점 최다 만점배출반으로 더욱 유명해서 강남토익학원 추천하는 경험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