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밀크씨슬 • 프로바이오틱스’ 건강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네이처드림, ‘밀크씨슬 • 프로바이오틱스’ 건강 신제품 2종 출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0.2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체 부위에 따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완연한 가을 날씨가 막바지에 접어들고 본격적인 겨울을 알리는 입동이 십여 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헬시테라피 전문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드림은, ‘간에 좋은 밀크씨슬’과 ‘장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하며 고객 맞춤형 건강 지킴에 나섰다.

업계 내 높은 판매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네이처드림은 이번 신제품 출시 소식과 함께 간 건강과 장 건강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이라는 편의성 측면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간은 우리 몸에 흡수되는 영양소를 저장해주고, 해독 및 호르몬의 대사를 책임지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간은 건강이 악화된 후에야 증상이 나타나는 이른바 침묵의 장기로도 불리기 때문에, 간 건강은 미리미리 꾸준히 신경 써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네이처드림 신제품 ‘간에 좋은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원료인 밀크씨슬 추출물 외에 비타민C, 타우린, 코엔자임 Q10, 스피루리나, 헛개나무 추출분말, 울금 추출분말, 녹차 추출분말, 민들레 추출분말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최근 장 건강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건강에 유익한 영향을 주는 살아있는 생균의 집합체로, 장내 유익균은살리고 유해균은 억제하여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선택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은 위산이나 담즙에 취약한 유익균이 소멸되지 않고 장까지 도달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네이처드림이 이번에 선보인 ‘장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연구·생산기업 메디오젠사의 특허받은 ‘해조 유래의 바이오폴리머&레시틴 코팅 ‘기술력을 적용하여 프로바이오틱스를 생존력을 높였음은 물론, 총 15종류의 생 유산균을 캡슐당 250억 마리씩 투입하여 하루 한 알 만으로 간편하게 장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이처드림의 조한희 대표는 “신제품 2종은 좋지 않은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챙기기 어려웠던 간 건강과 장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이라면서 “현대인들의 변화한 라이프스타일에 중점을 두고 출시한 만큼 복용 편의성이 강화된 것이 큰 장점”이라고 밝혔다.

이번 선보인 ‘간에 좋은 밀크씨슬’과 ‘장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는 네이처드림 공식몰에서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자연과 함께 꿈꾸는 건강한 삶’이라는 건강 철학을 바탕으로 건강즙 및 분말형 슈퍼푸드, 이너뷰티 다이어트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