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고객 초청‘송년 음악회’ 개최
상태바
기아차, 고객 초청‘송년 음악회’ 개최
  • 조원영
  • 승인 2011.12.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세종문화회관에서 큐블레스 멤버십 고객 등 1,500커플 초청

기아차가 고객들에게 연말 풍성한 음악선물을 준비했다.

기아자동차㈜는 6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 등 1,500커플 총 3천명의 고객을 초청해 ‘기아자동차와 함께 하는 2011년 송년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1년 한 해 동안 기아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큐 블레스 멤버십(오피러스, 모하비, K7) 고객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기아차와 함께 하는 2011년 송년 음악회’는 ▲국내 최정상 모스틀리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성악가 서정학, 이종미의 공연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양준모, 배해선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 ▲인기가수 이은미와 BMK의 공연 등 클래식, 뮤지컬, 대중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으로 참가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기아차는 공연장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K7’과 최근 출시한 신개념 미니 CUV ‘레이’를 전시해 공연장을 찾은 고객들이 보다 가까이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바쁘게 살아온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고객들이 기아차와 함께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음악회,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품격 문화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가 시행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큐 블레스(Q BLESS)’는 고객들의 품격(Qualified)과 서비스의 품질(Quality of Service)을 상징하는 알파벳 ‘Q’와 축복을 뜻하는‘블레스(Bless)’의 합성어로, 오피러스, 모하비, K7 고객들의 풍요로운 삶과 행복을 기원하는 뜻을 담았다.

오피러스, 모하비, K7을 보유한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은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제휴호텔 무료 발레파킹 및 이용 할인 서비스, ▲고품격 문화공연 및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8년간 8회 정기점검 서비스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등 다양한 프리케어 서비스를 받게 된다.

조원영 기자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