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으로 혼수 침대 시장 선도
상태바
시몬스 침대,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으로 혼수 침대 시장 선도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0.2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 기술력으로 신혼부부 위한 완벽한 수면 환경 제안
좌: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컬렉션 / 우: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본격적인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침대 구입에 나서는 신혼부부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한국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독자적인 기술력을 앞세워 혼수 침대 시장을 이끌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 논현의 조현정 슬립 마스터는 “지난달 대비 혼수 관련 침대 구매 문의가 60% 증가했다”면서 “일상생활 속 ‘수면’과 ‘휴식’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하루의 컨디션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인 ‘침대’는 더욱 오랜 기간을 두고 더욱 신중하게 고르는 추세”라고 전한다. 

수면의 양보다 질을 중요시하면서 침대를 직접 비교 체험하는 등 침대 구매에 중점을 두는 신혼부부가 증가한 것이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사이의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품질은 물론 심미적인 가치까지 만족시켜 일명 ‘국민 침대’로 불리면서 컬렉션의 전 제품이 혼수 침대로 각광받고 있는 것.

시몬스 뷰티레스트 컬렉션이 신혼부부들의 머스트 해브(must-have) 혼수 아이템으로 자리하게 된 비결은 바로 포켓스프링에 있다. 시몬스의 독자적인 기술인 포켓스프링은 한국 시몬스의 장인정신이 응축된 결과물로, 항아리 형태의 특수 구조 스프링을 포켓 속에 넣은 독립된 구조가 특징이다.

포스코사의 스프링 전용 최고급 경강선을 사용하는 포켓스프링은 최대 10회에 달하는 회전수가 탄력을 극대화하고, 이탈리아 이탈펠트로사의 고밀도, 고인장력 특수 커버를 사용해 소음 역시 완벽히 차단해준다.

이렇게 만들어진 시몬스 침대만의 포켓스프링은 각각의 독립된 지지력으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형성하며 인체 곡선을 따라 빈틈없이 받쳐줘 수면 패턴이 다른 신혼부부에게 최적화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고객이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맞춤형 토털 룩을 구성할 수 있도록 ‘뷰티레스트’ 외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등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의 모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