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해외건설전문 투자운용인력 사전교육 과정 개설
상태바
금투협, 해외건설전문 투자운용인력 사전교육 과정 개설
  • 임채식 기자
  • 승인 2017.10.1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금융투자협회(회장 황영기) 금융투자교육원은 '해외건설전문 투자운용인력 사전교육' 과정을 11월 13일부터 개설하고, 11월 3일까지 수강신청을 받는다.

금융투자교육원은 2016년 말 국토교통부로부터 '해외건설전문 투자운용인력 사전교육'의 시행기관으로 지정돼 있다.

 이번 과정은 저유가로 우리 기업들이 고전하고 있는 해외건설시장에서 투자개발형 사업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해외인프라 개발사업을 총괄기획할 수 있는 전문 디벨로퍼와 해외건설 특화펀드 운용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하여 기획 개설되었다.

수강생들은 정책담당자 및 현업 전문가들의 실무사례 중심의 강의를 통해 해외건설 및 금융시장 동향과 전망 등 전세계 인프라시장에 대한 이해를 더하고, 해외건설 수주 및 계약, 투자 리스크 관리능력을 배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기간 및 시간은 11.13(월)부터 12.15(금)까지 총 15일간 61시간이며, 교육대상자는 건설 및 엔지니어링 분야 5년 이상 업무경력자, 건설 직무분야 산업기사, 리츠운용전문인력, 변호사, 회계사 등이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채식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