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토익학원 강남YBM, 10월 26일 시험대비 명품강좌 개설
상태바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10월 26일 시험대비 명품강좌 개설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0.1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4일, 990점 만점 수강생과 함께

YBM 강남센터 공식1위 대표 강좌인 ‘명품토익’이 오는 10월 29일 치러지는 토익시험 대비 실전 2주 완성반과 개념 2주 완성반을 각각 10월 16일과 17일 개설한다.

 

강남YBM 공식 1위 ‘명품토익’은 학생들의 편의와 성과를 적극 신경 쓰는 절대적 강의력 뿐 아니라 밀착관리와 최고의 적중률 및 강사와 학생이 한 명 한 명 밀접하게 소통하고 있는 팀으로 잘 알려져 있다.

 

요즘은 정규 토익시험이 매달 거의 두 번 있다. 따라서, 짧은 시간안에 원하는 점수를 이룰 수 있도록 토익 공부가 필요한 수험생들에게는 실전 2주완성반, 개념 2주완성반이 가장 적합한 수업이라는 평이다.

 

강남 YBM 명품토익은 빈출 문제 포인트 분석과 실전문제풀이, 멘토링을 병행하는 커리큘럼으로 유명하다. ‘명품토익’은 온라인 카페 및 메신저를 통해 24시간 학생을 관리하며, 최신 토익 자료와 스터디룸, 기출분석 자료, 모의고사 문풀 및 부교재 등을 제공해 점수 향상을 적극 지원한다.

 

특히, 강남토익학원 YBM ‘명품토익반’은 평일 강의 참여가 어려운 학생과 직장인을 위해 주말강좌도 실시한다. 매일 명품토익 강사와 함께 1:1 멘토링 시스템으로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솔직 담백한 성적표와 후기만으로도 수업의 특징과 장점들이 어떠한지 짐작하게 해준다”면서 “강남YBM 공식 1위, 최다 수강생, 최다 만점 배출팀으로 알려지면서 이 팀의 강사인 롸연샘, 익겸샘, 의선샘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특히, 매주 무료 실전 모의고사 및 해설특강으로 토익에 대비할 수 있다. 수강생 개인의 수준에 적합한 취약점 보완이 가능하다고 업계는 설명한다.

 

강좌 관련 궁금한 사항은 강남 YBM 어학원으로 문의하거나, 학원 홈페이지에서 선생님들의 카카오톡 아이디로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