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권력:THE RULERS’,  2차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이펀컴퍼니‘권력:THE RULERS’,  2차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 프로모션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0.1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는 로옹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가 2차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3일부터 26일까지 세븐일레븐을 통해 구매한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를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용한 후 기프트코드의 바코드 끝 16자리를 프로모션 페이지 내에 입력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참여자들은 ‘권력’ 아이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 가능한 아이템으로는 강화석, 행운석, 보석 등이 있다.

‘권력’은 그리스로마 신화 배경의 판타지 액션 MMORPG로, 게임 이용자들은 웅장한 스케일의 오픈필드와 최대 5,000명이 동시에 전투를 치르는 대규모 실시간 전투를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유니티 엔진과 자체적인 기술력을 통해 대규모 전투도 랙없이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음성채팅을 지원하여 대규모 전투에서의 지휘가 가능하도록 구현하였으며, 개인방송을 통해 청취자를 모을 수 있는 방송 시스템도 마련해두었다. 이뿐만 아니라 보스레이드, 거래시스템, 100인 던전 등 MMORPG가 갖출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고루 겸비해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중이다.

한편, ‘권력’은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Apink)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화보, TVCF 촬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면서 ‘권력’의 여신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은 게임 속에서도 Apink 카드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